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 공구 WW880CC4

by rosacampion 2021. 11. 9.
반응형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세일하는 상품 발견하면 사서 쟁여두는데 오늘 포스팅할 제품도 작년(2020년)에 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 공구에서 동생이랑 같이 주문한 WW880CC4 핑크색 운동화 후기입니다. 당시 공구 세일가에 추천인 코드 추가로 넣어 28,800원에 구입했습니다.

택배 오자마자 뜯어보지도 않고 그대로 뒀다가 거의 일년만에 언박싱이네요. 열자마자 옆부분에 뭔가 오염이 있네요. 그때 확인했으면 교환했겠지만 일년이 지났으니 어쩔 수 없이 그냥 신어야겠어요.
그래도 색이 예뻐서 원피스에 신으면 좋을거 같은데, 날씨가 추워졌네요. 봄에 원피스에 꼭 신어봐야겠어요.

박스에서 꺼낸 모습입니다. 기본 끈은 흰색이고 여분으로 핑크색 끈이 하나 더 들어있습니다. 교체하기 귀찮아서 그냥 흰색으로 뒀어요.

스웨이드 재질이라 오염이 쉽게 될 것 같아 걱정이네요. 깨끗하게 지워지지 않을거같고 그래도 예쁘니까 만족합니다.

붙어있던 태그 사진도 찍었는데 사이즈 조절이 안되네요. 작게 줄이는 방법 아시면 알려주세요. 지금은 너무 부담스럽네요. 충격적이게 제조년월이 2018.04월이네요.

한동안 신던 운동화 버리고 워커랑 부츠만 신고다녀서 오랜만에 신는데 착화감은 좋습니다. 저녁마다 근처 공원에서 배드민턴 치려고 꺼낸 운동화인데, 발도 잘 잡아주고 운동하기 정말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