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삼성전자 우선주 21년 3분기 배당금 입금

by rosacampion 2021. 11. 17.
반응형

삼성전자 우선주 배당금이 입금되었습니다. 배당금이 입금되었는지 모르고 있다가 동생이 얼마 입금됐는데 저는 얼마나 들어왔는지 물어봐서 알게됐어요. 진짜 공돈같은 느낌이네요.

부랴부랴 배당 조회를 했더니 12,996원입니다. 세금 제외 후 입금되겠죠.

집계된 주식 수량은 36주입니다. 지난 배당보다 6주 더 구매했네요. 주가가 많이 떨어져서 추가 매수해야하는데 요즘 미장에 한눈 파느라 삼전은 뒷전이었네요. 주당 배당금은 지난 분기와 같습니다.

실 입금내역입니다. 세금을 많이도 가져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