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짱구는 못말려 캐릭터 USB

by rosacampion 2021. 10. 5.
반응형

독특하고 예쁜 USB를 찾다가 구입한 짱구 USB입니다. 32기가가 최대 용량인게 조금 아쉽지만 귀여움으로 커버가능하네요.

정품 인증 씰도 붙어있습니다. 쿠팡에서 23,000원에 구입했어요.

이불 덮고 자는 짱구입니다. 크기는 매니큐어 병 사이즈입니다.

뒷 면은 평평해서 바닥에 뒀을 때 이리저리 굴러가지 않아요. 뒷면은 별로 예쁘지 않네요... 아쉽지만 뒷 면 볼 일은 잘 없을테니 괜찮을 것 같아요.

이불 부분을 분리하면 숨겨진 USB가 나옵니다.

노트북에 연결했을 때 모습입니다. 계속 눈길이 가네요. 이불 둘 곳이 마땅치 않아 위에 살포시 덮어두니 귀여움이 한층 업그레이드 됩니다.

실물 제품을 받아보니 더욱 마음에 들어서 잘 샀다는 생각에 행복한 하루네요. 대체 공휴일인데도 배송 해주셔서 하루만에 빠르게 받아봤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