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 후기

by rosacampion 2021. 9. 17.
반응형

갑자기 치즈케이크가 생각나서 11번가에서 마침 11일이라 T멤버십 할인 받아 14,200원에 구매했어요.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까지 넣어서 택배로 받았습니다. 녹지 않고 잘 도착했어요. 받자마자 냉동실에 넣어두었다가 이제 꺼냈네요

794g 이고 칼로리는 2,750kcal입니다. 원재료량 함량 사진에 올려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 확인하세요.

박스에서 꺼내면 바로 케익이 비닐에 포장된 채로 있습니다. 저는 혹시나 냉동실 냄새가 밸까봐 낱개로  비닐포장해서 냉동실에 다시 넣었습니다. 하나씩 꺼내먹기도 편하구요.

컷팅이 되어 있고 중간에 종이로 붙지않게 나눠두어 분리는 잘 됩니다. 두 조각 꺼냈는데 한 조각 먹으니 물려서 한 조각씩 먹을겁니다. 추석에 칩거하면서 먹을 간식을 쟁여두고 있는데 가족들과 나눠 먹으면 금방 다 먹을 것 같네요.

혹시나 단면이 궁금하실 분이 있으신가해서 찍은 사진 한 장 더 첨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