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로 포인트 소멸되기 전에 현금으로 돌려받으세요

by rosacampion 2021. 1. 6.
반응형

어제부터 카드 포인트를 통합 조회하여 현금으로 받을 수 있게 되었어요. 어제 해보려했더니 많은 분들이 몰려 서버 접속이 되지않았는데 오늘 성공했습니다.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한데 저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했어요.

검색창에서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검색하면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접속하면 됩니다. 링크 걸어두었으니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하실 수 있어요.

접속하시면 중앙에 통합조회 및 계좌입금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 동의하는 창이 뜹니다. 동의하시고 다음 클릭합니다.

카드인증, 아이핀인증, 휴대폰인증 중 선택하여 본인인증을 해야합니다. 저는 휴대폰인증으로 인증했어요.
인증에 성공하면 주민번호 뒷자리를 입력하는 창이 뜨면 입력 후 다음을 눌러줍니다.

조회가능한 카드사 명단이 뜨며 왼쪽하단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선택합니다.

저는 조회하니 국민은행 포인트리만 있네요. 소멸 예정 월도 함께 안내해주네요. 몇 달 안남았길래 바로 계좌입금을 해요. 저는 국민카드를 주로 사용해 한 곳 뿐이지만 여러회사 카드를 동시에 사용하시는 분들은 한번에 조회해서 한 번에 입금 가능한게 정말 큰 장점이에요.

입금할 포인트를 직접 입력을 하거나 오른쪽 전부입금을 클릭하면됩니다.

입금기한이 대한 안내사항을 확인합니다. 거의 실시간으로 입금이 되고 늦어지면 익영업일까지 입금이 된다고 합니다. 저는 바로 입금이 되었어요.

처음 위 창이 뜨면 은행명과 계좌번호 란만 흰색으로 선택 하고 작성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본인 명의 계좌를 선택하고 계좌번호 입력 후 인증을 누르면 계좌 유효서 확인 후 맞으면 회색으로 변하면서 수정이 되지않습니다.
하단 확인을 누르면 입금신청이 끝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