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2017

[2017/MOVIE] 27번째 영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by rosacampion 2018. 1. 5.
반응형

[2017/MOVIE] 27번째 영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이번 영화의전당 일본영화제에서 가장 인기있던 작품이었어요. 현장 예매하러 갔더니 자리가 거의 다 나가고 A, B열만 남아 있어서 B열에서 겨우 봤어요. 아무래도 히가시노 게이소 작가의 원작소설이 있어서 그런것이겠죠.

 

히가시노 게이고

저는 히가시노 게이고 작품은 소설로 보는것을 더 좋아합니다. 영화나 드라마는 생략되는 것도 많고 해서 꼭 소설로 먼저 보는 편입니다. 소설을 먼저 보면 단점이 영화나 드라마에 실망이 더 크다는 점이겠지요. 이번 영화도 소설을 먼저 읽었기에 기대는 하지 않고 봤는데, 딱 그만큼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전개 구성이며 모든 면에서 소설이 훨씬 재밌었어요. 영화는 이해하기 쉽게 축약하고 풀어서 설명을 잘 해주는 느낌이었어요. 이미 알고있는 내용이라 그저 영상으로는 어떻게 연출했는지 궁금했어요. 상상했던 나미야 잡화점의 이미지는 영상으로 보니 좋았어요. 그리고 OST도 매력있어요. 영화는 수작도 망작도 아니에요.

 

※본 포스팅은 저의 취향과 의견이 반영된 지극히 주관적인 포스팅입니다. 저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지 않아도 서로 다른 생각을 인정하는 성숙한 태도 부탁드립니다. 개인의 취향과 의견은 수학 문제처럼 맞는 답과 틀린 답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서로의 생각이 '다름'을 너그럽고 성숙한 태도로 보여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