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산업단지 중소기업 청년 교통비 지원사업 -청년동행카드 신청 결과

by rosacampion 2021. 7. 10.
반응형

https://rosacampion.tistory.com/m/151

산업단지 중소기업 청년 교통비 지원 사업 - 청년동행카드 신청

회사가 확장 이전하면서 산업단지로 들어왔어요. 출퇴근 시간도 길어지고 30분마다 마을버스 1대 있어서 대중교통으로 출퇴근은 못 하겠어서 많은 직원이 차를 사거나 카풀을 하고 있어요. 이렇

rosacampion.tistory.com

지난달 산업단지 중소기업 청년 교통비 지원사업을 신청했었습니다. 오늘은 지원 결과를 알려드릴게요.

발표 당일인 9일 오전 10시쯤에 카톡으로 선정되었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부여된 바우처 번호가 적혀있어요. 이건 카드 발급 신청할 때 해당 번호를 넣은 칸이 있으니 문자나 카톡을 지우시면 안됩니다.

혹시나 선정 연락 받을 것을 지우셨다면 신청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신청결과를 조회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어느 카드사를 신청했는지 기억이 안나서 조회해봤어요.

카드사 홈페이지나 앱에서 청년동행을 검색하면 발급가능한 카드를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딱 교통비 목적으로만 사용할 예정이라 연회비 없는 체크카드로 신청했습니다.

카드 신청 시 결제 계좌를 꼭 신한은행으로 하지않아도 되는데, 결제 가능한 은행은 위와 같습니다. 저는 주 거래은행이 국민은행이라 KB로 선택해서 진행했어요.

수 많은 동의버튼을 누르고 개인 인증을 하고 바우처 번호 입력 후 카드 신청이 끝났습니다.

발급현황을 조회하면 카드 제작중이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신청 바로 다음 날인 10일에 바우처는 부여되어 오만원이 들어왔다는 문자가 왔습니다. 카드를 받아야 부여되는 줄 알았는데, 제작 단계에서 바우처는 부여되나 봅니다.

처음 바우처 신청 후 선정 심사까지 한달이 소요되니 하루빨리 신청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