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핸드앤몰트 유미의 위트 에일

by rosacampion 2021. 7. 4.
반응형

선물받은 핸드앤몰트 유미의 위트 에일입니다. 동생이 마트에 가면 종종 병이나 캔 디자인이 예쁜 맥주를 보면 선물을 주는데 이번엔 유미의 위트 에일과 IPA를 선물해줬어요. 그 중 유미의 위트 에일 후기입니다.

웹툰 유미의 세포들과 콜라보한 제품인데, 한 번도 안 본 웹툰이라 선물 받고 웹툰 찾아봤어요 : ) 한 번 보기 시작하니 계속 보게되는 매력이 있어서 그 동안 왜 안 봤는지 잠깐 후회했는데 지금이라도 재밌는 웹툰 찾아서 너무 좋았어요.

동생은 안에 전용잔이 있는 패키지인줄 알고 샀다는데 보니까 스티커가 들어있는 스티커팩이라 실망하고 가버렸네요.

캔 디자인이 예쁘게 나오긴했어요. 마시고 버리기 아까운 디자인이에요. 스티커는 어디 쓸 데가 없어서 어떻게 할지 고민이지만 전용잔의 디자인이 궁금하다는 생각이 들게 하네요.

고구마 피자 먹으면서 마셔봤어요. 에일 치고는 탄산이 약하게 있는편이고 달큰한 과일향과 꽃향이 더해져있는데 향이 강하지 않은 편이라 에일 맥주 처음 마셔보는 분들이나 여타 다른 향이 강한 에일 맥주를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다가가기 쉬운 맥주라 생각됩니다. 목 넘김도 부드러웠는데 잔에 따르면 거품이 빨리 사라지는게 아쉬웠어요. 정말 가볍게 마시기 좋은 에일 맥주입니다. 에일 맥주를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맞지 않을 것 같지만 국내 몇 없는 수제 맥주 브랜드를 알게 되어 아주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