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Dwell 갈바닉 이온 마사지기

by rosacampion 2021. 6. 14.
반응형

Dwll 갈바닉 마사지기를 선물 받았어요. 이런 제품이 있는 줄 몰랐는데, 동생이 혼자 사서 써봤나봐요. 본인한테는 안맞는지 얼굴이 뒤집어져서 못쓰겠다고 저에게 넘어온 아이입니다. 저가형이라 부담없이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화장품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히 넣어주고,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고 적혀있어요.


구성품은 본체, 헤드링, 충전케이블, 사용설명서로 간단하게 되어있습니다.


본체에서 헤드링을 뺀 모습인데 클렌징 할 때 화장솜을 끼워서 고정시키는 역할을 하는 것 같아요.


첫 번째 버튼을 몇 초 누르고 있으면 전원이 켜지고 또 몇 초 누르고 있으면 전원이 꺼집니다. 전원을 켜고 짧게 누르면 모드 변경을 할 수 있어요. 모드는 총 세 가지가 있습니다.


1. DEEP CLEAN(딥클렌징 모드)
다른 전자는 서로를 끌어당기는 원리를 이용해 양전자를 방출하여 피부 속 노폐물을 배출시킨다고 합니다.

2. FULLY ABSORB(영양공급 모드)
같은 전자끼리 서로 밀어내는 원리를 이용해 음전자를 방출하여 피부 속 깊이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흡수시켜주는 모드입니다.

3. MOISTURE(수분탄력 모드)
음전자, 양전자의 반복적 순환모드로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깊게 흡수시키고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모드입니다.

저는 3번 수분탄력 모드만 사용해 봤는데 앰플을 바르고 마사지를 해주니 온열기능이 있어 따뜻하고 마사지가 끝나니 피부가 평소 손으로 바를때보다 쫀쫀해진 느낌이었어요.

신기한 건 마사지기가 피부에 닿아서 윙 소리를 내면서 작동을 하고 피부에서 떼면 자동으로 멈추네요.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개선이 도움이 될 같아 기대되는 제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