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60계치킨 치맥 안주 호랑이치킨

by rosacampion 2021. 5. 29.
반응형

단짠으로 치맥 안주로 너무 좋은 호랑이치킨 먹어봤어요.

포장박스에 호랑이 무늬 박스라 귀엽네요. 전용 박스라 신경쓴 느낌이 나요.

마요네즈소스 외에 치킨무, 콜라도 함께 들어 있었어요.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배달료는 1천원이네요.

맥주는 테라입니다.오랜만에 치맥이네요. 양이 줄어보이는건 동생이 덜어가서 그래요.

단짠이라 맥주 안주로 최고네요. 살짝 매콤해서 느끼하지도 않구요.

60계치킨 중에 제일 맛있네요. 안주가 맛있어서 술을 더 많이 마셨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