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SKT/SKB 온가족할인 30년 달성!

by rosacampion 2021. 5. 24.
반응형

온가족할인제도를 알기 전까지는 늘 약정이 만료되거나 새 기종 폰이 나오면 다른 통신사로 혜택 받고 가입하곤 했답니다.
그러다 2016년 어머니께서 skt 가입 후 9년이 넘은 걸 알고 장기 가입자 혜택을 찾아보던 중 온가족할인제도를 알게되었어요. 합산 가입일이 30년이 넘으면 요금의 50%가 할인되는 엄청 좋은 프로그램이라 바로 신청을 했었어요. 당시 합산 가입일이 12년 정도여서 20% 할인 받았던 것으로 기억되네요. 그 후 혼자 아무런 약정없이 kt에서 사용하던 인터넷도 skb로 넘어와 묶었고 가입일을 모아 드디어 30년이 넘었습니다.

위 할인액은 인터넷은 빠진 폰 요금 할인 총액이에요. 인터넷은 1만원정도 할인되네요.

5g요금제가 30% 할인이 최대입니다. 예전 요금제 유지중이었다면 50% 였을텐데 아쉽네요.

동생은 예전 요금제 유지 중이라 50% 할인이에요. 절대 안바꿀거라하네요.

여기에 선택약정 25% 추가 할인 받으면 월 납부할 요금은 더 많이 떨어져요.

새로 생긴 요금제는 30% 할인 적용이 최대라 혜택이 줄어들어 안좋은 말이 많았지만 그래도 받을 수 있다면 좋은 혜택이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