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SK브로드밴드 인터넷/ TV 재약정(해지방어?)

by rosacampion 2021. 5. 24.
반응형

SK브로드밴드 인터넷 해지방어라는 걸 알게되어 작년에 처음 전화해 상품권을 받았어요. 티비가입 후 한달 정도 후 인터넷 약정이 만료되어 인터넷만 재약정했었는데 혜택이 좋지 않았어요. 내년에는 티비와 인터넷 함께 약정을 하라는 팁을 주셔서 그 후 1년이 지난 오늘 전화를 했습니다. SKB가 다른 회사들에 비해 혜택이 많지 않다고 합니다.

다른 분들 후기를 보면 말씀을 잘하셔서 많이 받으시는 분은 많이 받으시고 아닌분은 적게 받으시네요. 더 많이 받는 방법들도 다른 블로그를 보면 알려주시던데 말주변도 없고 그냥 106으로 전화해서 1년 재약정 시 혜택이 어떻게 되는지 물었고 주신다는데로 받고 끝냈습니다.

인터넷 가입기간 4년을 포함해 온가족할인 30년이라 당장 인터넷 해지해달라고할 배짱도 없었네요.

TV 3만원 인터넷 1만원해서 총 4만원받았어요. 전화 안하면 그마저도 안챙겨주는거니 만족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