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2017

[2017/MOVIE] 32번째 영화, 신과함께 죄와벌

by rosacampion 2018. 1. 10.
반응형

[2017/MOVIE] 32번째 영화, 신과함께 죄와벌


 

 

웹툰

웹툰을 전부 챙겨봤고, 재연재 중인 지금도 열심히 보고 있어서 영화를 보기 전 걱정이 앞섰다. 특히나 김자홍의 직업이 소방관이라는 점부터 영화를 안봐도 신파로 끌고가겠다는 의지가 확연이 보여서 더욱 걱정이었다. 우리나라는 왜 신파를 벗어나지 못하는가.. 웹툰과 비교하면 아쉬움이 많지만 웹툰을 잊고 영화로만 본다면 그냥 볼만한 한국영화 정도라고 생각한다.

 

거의 모든 배경이 CG라고 볼 수있는 영화이다. 기대했던 것보다는 좋았다. 최근 한국영화에서 이 정도의 CG가 들어간 영화가 없었기에 어색함 감이 조금은 있었지만 충분히 즐겁게 넘어갈 수 있었다.

 

이번 영화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것은 배우 김동욱이었다. 원작 웹툰에서 나오는 캐릭터인데 영화에서는 주인공인 김자홍과 형제로 각색되어 등장하는데, 영화 구성으로 보면 꽤 괜찮게 각색되었다. 그리고 배우 김독욱씨 연기가 너무 좋았다. 특히나 마지막에 현몽하는 장면은 영화를 보는 모든 사람들을 울게 만들었다.

염라대왕역으로 특별출연하신 배우 이정재는 존재감이 어마어마했다. 처음엔 머리를 산발을 하고 나와서 당황했는데.. 마지막 염라대왕의 모습은 중후한 멋으로 잘 살려내 기억에 오래 남았다.

 

쿠키영상

영화가 끝나자마자 연결되어 바로 나옵니다. 엔딩크레딧 안봐도됩니다.

 

다음편도 보러야지.

 

※본 포스팅은 저의 취향과 의견이 반영된 지극히 주관적인 포스팅입니다. 저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지 않아도 서로 다른 생각을 인정하는 성숙한 태도 부탁드립니다. 개인의 취향과 의견은 수학 문제처럼 맞는 답과 틀린 답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서로의 생각이 '다름'을 너그럽고 성숙한 태도로 보여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