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Data

[CGV] VIP 혜택 정리

by rosacampion 2018. 1. 3.
반응형

CGV RVIP 유지 중


벌써 새로운 해가 시작되었네요. 먼저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한동안 여러가지 변화로 블로그를 미뤄뒀는데, 새해가 시작되었으니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해보려합니다.

 

오늘은 CGV VIP 혜택에 대해 알아볼거랍니다.

 

저는 작년 CGV RVIP였습니다.

 

 

올해도 RVIP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작년에 14000P를 달성해야하는데,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니 16750P로 올해도 RVIP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RVIP를 3년 연속으로 유지하면 VVIP로 승급할 수 있는데,

 

저는 몇년째 RVIP인지를 모르겠네요

 

1월 10일 이후에 등급을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떴으니 기다려봐야겠어요.

 

아래는 올해 VIP 혜택들입니다.

 

RVIP 쿠폰은 작년이랑 똑같아 보이네요.

 

아!!

 

올해 새로 생긴듯한 혜택이 있었어요.

 

바로 RVIP, VVIP, SVIP 등급인 분들에게

 

직접 기념일을 설정하시고 영화를 관람하시면 에이드 2잔이 무료라고 하네요.

 

잊지 말고 챙겨드세요.~

 

VIP 등급은 제외라는게.. 함정.

 

※본 포스팅은 저의 취향과 의견이 반영된 지극히 주관적인 포스팅입니다. 저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지 않아도 서로 다른 생각을 인정하는 성숙한 태도 부탁드립니다. 개인의 취향과 의견은 수학 문제처럼 맞는 답과 틀린 답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서로의 생각이 '다름'을 너그럽고 성숙한 태도로 보여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