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Data

[클리오] 누디즘 워터그립 쿠션 02란제리

by rosacampion 2017. 11. 24.
반응형

누디즘 워터크립 쿠션


건성 피부라 촉촉한 쿠션을 찾고 있던 중에 피현정님의 유투브 영상을 보고 한번 써보고 싶다 생각했어요.

마침 올리브영 세일 중이었지만 검색하던 중 더 저렴한 곳을 찾아서 구매했어요.

 

 

개인적으로 핑크색을 안좋아해서 케이스가 엄청 예쁘다는 생각은 안들지만

베이지핑크라 부담스럽지는 않아요.

본품+리필 배송비 포함해서 16000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세일 안할때 가격이 본품+리필 3만원 정도인데 엄청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내부 비닐을 뜯으면 저렇게 되어있어요.

징그럽게 생겼다는 분들도 있으시던데 전 괜찮았어요.

커버가 엄청 잘되지는 않아도 적당히는 됩니다.

저는 평소에도 엄청난 커버력을 원하지 않아서 커버력은 이 정도만 되어도 상관없어요.

바르고나면 파우더리한것처럼 보송보송하지는 않지만 끈적거리는 느낌은 크게 없었어요.

 

그런데 저는 날씨가 추워지니까 이것도 건조함을 느꼈어요.

기초를 더욱 신경써줘야겠어요.

 

촉촉하면서 커버력도 조금은 있어야 하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겠어요.

 

※본 포스팅은 저의 취향과 의견이 반영된 지극히 주관적인 포스팅입니다. 저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지 않아도 서로 다른 생각을 인정하는 성숙한 태도 부탁드립니다. 개인의 취향과 의견은 수학 문제처럼 맞는 답과 틀린 답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서로의 생각이 '다름'을 너그럽고 성숙한 태도로 보여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