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CGV VIP] 살인자의 기억법 서프라이즈 티켓

by rosacampion 2017. 9. 5.
반응형

살인자의 기억법 서프라이즈 티켓 당첨됐어요.


 

CGV에서 며칠 전 VIP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5천 명에게 살인자의 기억법을 관람할 수 있는 서프라이즈 티켓 이벤트를 열었었어요. 그때 참여하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잠깐 딴 일하다가 시간을 놓쳐서 선착순에 실패했답니다.

 

그런데 9월 5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5천 명에게 한번 더 기회를 준다고 하여 이번에는 알람을 오후 1시 58분에 맞춰두고 2분 전부터 미리 준비했답니다. 결과는 선착순 다운로드 성공했어요. 2시 00분 00초에 들어갔는데도 벌써 1천 400여 명이 다운로드를 했고 제가 다운로드하자마자 3천 명으로 늘어나더니 1분도 채 되지 않아 5천 명이 끝나버렸어요.

 

1차에서 다운로드 성공했던 사람들은 제외였는데도 금방 끝나버렸네요. 새삼 CGV에 VIP가 이렇게 많았나 싶었어요.

 

9월 10일까지 사용해야 하는 티켓이고 주말에도 사용 가능해서 주말에 살인자의 기억법 보러 영화관 다녀와야겠네요. 살인자의 기억법을 볼까 말까 고민하던 중이었는데 이렇게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으니 놓칠 수 없죠.ㅎㅎ 영화 보고 후기 남길게요.~

 

※본 포스팅은 저의 취향과 의견이 반영된 지극히 주관적인 포스팅입니다. 저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지 않아도 서로 다른 생각을 인정하는 성숙한 태도 부탁드립니다. 개인의 취향과 의견은 수학 문제처럼 맞는 답과 틀린 답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서로의 생각이 '다름'을 너그럽고 성숙한 태도로 보여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