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

[라미 페트롤 병잉크]

by rosacampion 2017. 6. 14.
반응형


라미 페트롤 병잉크


2017년 라미에서 사파리 페트롤 만년필이 출시되었어요. 어두운 녹색에 작년처럼 무광, 블랙닙으로 나왔어요. 올해는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이 안들어 많은 분들이 해주신 후기들을 보면서 구경만했어요. 예쁘긴한데 사고싶은 마음은 안드는게 이상하네요.

 

만년필 구매는 안했지만 잉크는 가독성도 좋고해서 적테가 돈다는 후기를 보고 한 번 써보고 싶다는 생각에 주문해서 손에 들어오게 되었어요. 제가 가진 만년필이 ef닙이라 적테는 안보일 듯 하지만.. 그냥 궁금해서 구매했어요.

 

 

병잉크로 50ml짜리입니다. 다 쓰는데 오래 걸릴 듯하네요. 아직 작년에 구매한 다크라일락 병잉크 50ml짜리도 동생이라 같이 쓰는데도 다 못 썼거든요. 처음에 구매할 때는 50ml 밖에 안되서 엄청 빨리 쓸 줄 알았는데ㅎㅎ 제 착각이었네요. 라미 병잉크 특징이 아래처럼 병 아래쪽에 종이가 돌돌 말려있어요. 만년필로 잉크 충전하고 닙을 닦아내는 용도라고 하네요. 아직 한 번도 안 써봤어요.ㅎㅎ

 

 

이제 제가 가진 잉크는 작년에 구매한 다크라일락 2병과 올해 구매한 페트롤 병잉크 1병으로 총 세 병입니다. 다크라일락 한 병은 아직 열어보지도 않은 새제품이에요. 이제 다크라일락 병잉크 구하기 힘들다는 글을 보고 작년에 두 병 사두길 잘했다 생각했어요. 한정판이라도 다른 잉크들은 아직 판매하는거 같던데 유독 다크라일락만 구하기 힘들어 보이네요. 다크라일락은 금테가 뜬다고 하시던데 ef닙이라 금테는 아직 구경도 못해봤네요.ㅎㅎ

 

 

다른 분들은 잉크 보관을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요. 일단 저는 사용하는 제품은 통채로 지퍼백에 넣어 두었고, 아직 새제품은 제품을 지퍼백으로 감싸고 박스에 넣어서 또 지퍼백으로 감싸 2중으로 지퍼백에 넣어뒀는데 이렇게 보관해도 되는지 궁금하네요.. 보관법을 아시는 분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본 포스팅은 저의 취향과 의견이 반영된 지극히 주관적인 포스팅입니다. 저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지 않아도 서로 다른 생각을 인정하는 성숙한 태도 부탁드립니다. 개인의 취향과 의견은 수학 문제처럼 맞는 답과 틀린 답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서로의 생각이 '다름'을 너그럽고 성숙한 태도로 보여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Interest' 카테고리의 다른 글

LCD Writing Tablet 8.5in  (0) 2022.08.13
[라미 컨버터] 라미 만년필 잉크 충전  (0) 2017.07.31
[라미 사파리 다크라일락] 첫 만년필  (0) 2017.06.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