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USB-C 타입 케이블

by rosacampion 2023. 2. 16.
반응형

보조배터리에 쓰던 케이블이 고장이 났는지 폰에 연결하면 1분정도 충전되다 중단되어 케이블을 새로 구매했어요. 배송비 포함 7,400원에 결제했어요.

저렴한 케이블도 많았지만 정품케이블이 개당 3,700원이면 괜찮아 보여서 주문했는데, 박스에 제품이랑 저 환불 불가 종이만 달랑들어있었어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밀봉씰을 제거하고 제품을 꺼내니 바로 케이블 2개랑 종이가 들어있는데 종이는 바로 버려서 뭔지 기억은 안나지만, 품질보증서로 추정됩니다.

보조배터리에 쓸 케이블인데 예상보다 케이블 길이가 길었어요. 너무 길어도 불편하네요. 더 짧은 줄은 없어서 어쩔 수 없지만, 충전기에 바로 연결하는 길이로 나온 제품으로 보입니다. (지금은 불편해서 고무줄같은거로 짧게 해뒀어요.)

여분 1개는 뒀다가 충전기 케이블이 고장나면 교체할 예정입니다.

구매는 만족하고 이제 정상적으로 폰이 충전이 되서 마음이 편하네요. 새 폰으로 바꿔야하는지 배터리 사용량이 너무 줄어든거같아요. 배터리 교체를 해도 크게 차이 안난다는 후기를 봐서 교체할 마음도 사라졌고 좀 더 쓰다가 새 폰으로 교체해야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