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두끼 떡볶이 밀키트

by rosacampion 2022. 8. 22.
반응형

쿠팡에서 구입한 딱볶이 밀키트 후기입니다. 6월에 먹고 찍은 사진인데 포스팅을 이제야 올리네요.

예전에는 한입에 먹을 수 있는 짧은 떡을 선호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면처럼 긴 떡이 더 좋아져서 조리예시에 있는 긴 떡에 홀려서 주문했어요. 2봉지이고 11,780원에구입했어요. 주문했던 날 기준으로 유통기한의 거의 1년이나 되네요.

조리방법과 영양정보입니다. 어차피 먹을거면 영양정보같은건 안보고 먹는편이지만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남깁니다.

떡이랑 어묵 양이 제법 많아서 혹시나 싶어 준비했던 어묵은 냉장고에 다시 넣었습니다. 복잡할거 없이 냄비에 물, 재료 다 넣고 끓이면됩니다. 저는 여기에 양파와 양배추 추가했는데 너무 잘게 썰었더니 잘 보이지 않네요. 대파도 추가하려했는데 깜빡하고 못넣었습니다. 넣었으면 색감이 훨씬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떡이 많이 익는걸 좋아해서 물을 좀 더 잡고 오래 끓였어요. 같이 먹으려고 마트에서 산 냉장 순대도 쪄서 같이 먹었는데 3명이서 과식했어요.

또 재구매할 예정입니다. 냉동실에 쟁여두고 싶은게 많은데 냉동실 자리는 늘 부족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