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정관장 활기력 홍삼 선물받았어요

by rosacampion 2021. 2. 5.
반응형

동생에게 선물받은 홍삼 정관장 활기력 후기 입니다. 명절 선물은 아니고 최근 업무가 많아져 야근을 많이 했더니 이제 챙겨먹어야하는 나이라며 본인 것 사면서 제것도 샀다며 선물해줬는데 블로그 후기는 이제 작성하네요. 퇴근하고 집에오면 왜 그렇게 피곤한지...

선물받고 열어보지도 않고 그대로 뒀다가 이제 언박싱합니다. 패키지가 고급스러워서 명절 부모님, 친척, 지인들 선물로 드려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선물 받은 건 16개 입인데 수량이 더 많은 패키지도 있다고 합니다.

1병에 20ml이고 금색 뚜껑을 꺽어서 오픈되는 방식이에요. 꺽는게 힘들면 오프너가 동봉되어 있으니 끼워서 꺽으면 힘이 덜 들어갑니다.

오프너 없이 열어보려고 했는데 두껑 잡는 부분이 짧아서 힘이 잘 안들어가네요. 오프너 써서 열었어요.

열어서보니 고무재질의 마개로 밀봉되어있어요. 한 번 오픈하면 다시 닫을 수 없게 되어있어요. 금속부분이 휘어지네요. 양은 한모금 정도이니 다시 닫을 일은 없겠지만 참고하세요.

전성분은 아래와 같으니 알레르기 있으신 분은 확인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