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라카이코리아 8.15 랜덤박스 도착

by rosacampion 2021. 7. 31.
반응형

https://rosacampion.tistory.com/m/165

rosacampion

라카이코리아 랜덤박스 후기입니다. 2개 주문했고 하나만 먼저 도착했습니다. 구입해서 도착하지는 좀 됐는데, 후기는 이제 작성하네요. 부지런한 블로거분들 존경스럽습니다. 택배 박스 안에

rosacampion.tistory.com

지난 랜덤박스 후기 이 후 8.15 기념 랜덤박스를 주문했어요. 오늘 도착해서 후기 작성합니다.

지난번보다 낮은 가격이라 4개 주문했어요. 의류 사이즈는 품절이었고 스니커즈가 올 때를 대비해 동생 사이즈, 제 사이즈 각각 2개씩 신청했어요.

첫번째 박스가 먼저 도착했는데 팔찌가 들어있었어요. 심플한 디자인이라 마음에 듭니다. 남녀공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디자인이에요. 단독으로도 예쁘고 다른 팔찌랑 레이어드해도 예쁠 것 같아요.

나머지 3개는 같이 도착했는데 박스 당 모자 1개, 머그컵 2개가 왔습니다. 모자도 심플한 야구모자라 잘쓰고 다닐 수 있겠어요.

뜨거운 물을 부으니 지난번과 다른 디자인이네요. 이 번에 온 디자인도 마음에 듭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