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MOVIE] 25번째 영화, 토르 : 라그나로크 IMAX2D
토르 : 라그나로크
가볍고 신나는 히어로물
개봉 전 포스터를 보고 분위기가 많이 달라진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래서 안볼까하다가 봤어요. 평도 안보고 이리 저리 고민하다가 그냥 개봉날에 바로 보고왔답니다. 후기를 이제야 올리게 된 이유는 이사를 하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이제야 사람사는 집 처럼 정리가 되어서 잊었던 블로그가 생각나 미뤄둔 영화 후기를 올립니다.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이사로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런지 엄청 재밌었어요. 짧게 등장할 것이라 예상한 헐크도 오래 나와서 좋았어요. 헐크는 이제 단독 영화는 안하는건지 궁금하네요. 변신하면 대사도 거의 없이 포효만 하던 헐크가 이번편엔 대사가 정말 많아요. 이번 토르는 재미와 멋짐을 동시에 보여주면서 가볍고 신나는 분위기를 선사하고 영상이 전편들보다 화려했어요. 또한 어벤져스를 보신 분들이 즐거워하실만한 장면도 나옵니다. 마블팬분들이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된 영화라 생각합니다. 토르 시리즈 중 가장 재밌었어요.
초반에 짧게 카메로오 닥터 스트레인지가 등장합니다. 베니.. 반가웠어요.
쿠키영상
늘 나오는 떡밥용 쿠기영상 포함해 총 2개 있습니다. 엔딩 크레딧 끝까지 기다려주세요.
마블도 점점 영화 내용이 어두워진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오랜만에 가볍고 즐거운 영화였어요.
※본 포스팅은 저의 취향과 의견이 반영된 지극히 주관적인 포스팅입니다. 저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지 않아도 서로 다른 생각을 인정하는 성숙한 태도 부탁드립니다. 개인의 취향과 의견은 수학 문제처럼 맞는 답과 틀린 답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서로의 생각이 '다름'을 너그럽고 성숙한 태도로 보여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